반응형

2017/12/07 3

롤 프로젝트 토큰 남은거 어디다 써야 이득일까!?

롤 프로젝트 토큰 롤 프로젝트 토큰,캡슐,파편 이벤트를 하면서 5일날 마감이 되었다. 필자는 토큰에 보면 1월달까지 되있어서 임무가 꾸준히 나오니까 와 더받을 수 있겠구나 라고 생각해서 들떠 있었다. 하지만 라이엇은 쉽게 내주지 않았다.. 임무를 깨고.. 캡슐을 사서 남은 프로젝트 토큰으로 무얼해야 이득일까 라는 생각에 실험을 통해 최대한 이득보는 쪽으로 결과를 써보려 한다. 프로젝트 토큰이 남았다면 이렇게 이용하자. [PC게임 및 모바일게임/리그오브레전드] - 롤 프로젝트 캡슐/파편 3500RP - 결과는 대박!? [PC게임 및 모바일게임/리그오브레전드] - 롤 시즌8 티어올리는 법 공개 Best 6 TIP 1. 프로젝트 스킨이라구 60개가 넘는다면 고민할 것도 없이 스킨 파편을 통해 프로젝트 스킨을 ..

핸드폰 전원 안켜질 때 알아두면 좋잖아?

핸드폰 전원 안켜질 때 2G핸드폰이 그리울정도로 스마트폰이 나온지 굉장히 오래됐다. 하지만 스마트폰을 몇년동안 사용하면서 핸드폰의 중요한 기능들을 잘 모르시는 분들을 위해 위급한 상황중 제일 중요한 핸드폰 전원이 꺼졌는데 안켜질 때 대처법을 알려드리려 한다. 급하게 전화나 문자메세지를 주고받아야 하는데 갑자기 꺼져버린다면 너무 당황하게 된다. 알고 계신분들도 있겠지만, 모르는 사람들은 숙지해놓고 나중에 대처법을 떠올리도록 하자. 충전기를 연결해서 배터리가 있는지 확인한다. 배터리가 없는줄도 모르고 무작정 전원버튼만 누르는 사람들이 있다. 알고보면 배터리가 아예 없을 수 있는데 무작정 누르지말고 배터리가 있는지 확인부터 해본다. [IT인터넷/모바일] - SKT 데이터 리필쿠폰 사용방법 [IT인터넷/프로그램..

롤 시즌8 다리우스 룬 및 템,스킬트리 공략법

롤 시즌8 다리우스 룬 및 템,스킬트리 공략법 시즌이 바뀌면서 사람들이 혼란에 빠졌다. 이번 7.24패치로 인해 더욱 룬 시스템 상,하향이 되면서 무얼 써야할 지 더욱 헤매이고 있는사람이 있다. 다리우스는 사용할 수 있는 룬이 많은데 어떤걸 써야할지 궁금해 하는 사람을 위해 한번 써보도록 하겠다. 다리우스로 유명한 스간님도 계시지만 오래하시면서 실력이 좋으시기 때문에 룬 사용의 정확도가 높겠지만 누구의 말이 100% 정답은 없다. 룬은 자기스타일에 맞게 써주면 되는게 정답이다. [PC게임 및 모바일게임/리그오브레전드] - 롤 프로젝트 캡슐/파편 3500RP - 결과는 대박!? [PC게임 및 모바일게임/리그오브레전드] - 롤 시즌8 티어올리는 법 공개 Best 6 TIP [PC게임 및 모바일게임/리그오브레..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