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인터넷/모바일

빅스비 사용법과 빅스비 이벤트를 이용해 삼성리워즈 포인트를!

26분전 2018. 6. 28. 02:34
반응형

빅스비 사용법과 빅스비 이벤트를 이용해 삼성리워즈 포인트를!


요새나오는 스마트폰에는 빅스비 라는 인공지능 음성인식을 해서 편리한 기능을 도와주는 친구가 생겼다.

처음엔 아이폰에서 시리라는 친구가 있었지만 안드로이드에도 생겨서 편리하다. 하지만 실제로 사용하는 사람들이 그렇게 많지 않아 젊은층에게는 인기가 별로 없는듯 하다.


※ IT/게임하는사장님 블로그를 찾아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블로그는 익스플로러 보다 Chrome(크롬)에 활성화 되있습니다. 

모바일보다 PC버전으로 보시는게 더욱 편리하고 좋은정보들을 한 눈에 볼 수 있습니다.

 

▶ 공유버튼은 왼쪽 하단에 위치.

 

[IT인터넷/IT제품리뷰] - SK NUGU MINI 솔직 리뷰. skt누구 미니 아리아!~뭐해!

[IT인터넷/프로그램TIP] - MX플레이어 Pro 지원되지 않는 오디오 코덱? 해결방법

[게임/모바일게임] - 모바일 디펜스게임 추천 타워 디펜스킹 공략 꿀잼!




이번 6월부터 7월말까지 빅스비 레벨업을 통해 사용법과 이벤트를 알아보고 삼성 리워즈 포인트를 받을 수 있으니 참고해서 얻을 수 있도록 하자.



삼성 리워즈 포인트란? 


삼성페이 사용자라면 다 알것이다. 안드로이드 삼성페이로 결재시 등급별마다 포인트가 쌓이는데 쌓인 포인트로 현금처럼 사용이 가능하다. 상품권 교환이나 쿠폰 교환 등 여러가지 혜택을 받을 수 있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이용중이다. 카드를 안가지고 다녀도 편리함까지 더해지기 때문에 더욱 사용하는게 아닐까. 필자도 삼성페이를 열렬히 이용중이다.


※ 관련 글

[IT인터넷/모바일] - 삼성페이 리워즈 사용법 및 포인트 소멸은 언제될까?

[IT인터넷/모바일] - 삼성페이 카드추가등록 및 사용법



이벤트는 6월4일부터 진행되어 7월 31일까지이다. 빅스비 기능이 있지만 빅스비 사용법을 모르거나 별 신경안쓰고 있는 사용자가 대부분이다. 하지만 이번기회를 통해 빅스비 이벤트도 참여해보고, 레벨도 올리고 대화도 해보자. 레벨이 오를때마다 삼성리워즈 포인트가 쌓이기 때문에 엄청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참여하기 버튼을 눌러준다.




약관동의에 체크를 해주고 밑에 버튼에 동의하기를 눌러준다.



동의하기를 눌렀다면 이벤트 참여가 완료되었다. 내 빅스비 레벨을 확인해 볼까?



앗.. 레벨이 lv.4밖에 되지 않는다. 휴대폰 바꾼지 반년이 지났지만 정말 사용안했나보다.

그냥 익숙해져있다. 뭐든지 검색을하려면 포털사이트를 열거나, 빅스비의 큰 필요성을 못느꼈기 때문이다.

하지만 심심할때나 가끔씩 알림이 울려서 켜보면 좋은기능이 많은듯 하다.



빅스비 사용법은 기본,고급부터 초보자들이 잘 이해할 수 있도록 빅스비 동영상 보기도 있다.

시스템이 매우 잘되어있기 때문에 어려움을 겪는 사용자는 없을 거라 생각한다.

마이빅스비에서 사용방법에 들어가주면 빅스비 이벤트를 즐길 수 있게끔 사용법을 알려준다.




다양한 대화를 통해 경험치를 올리고, 레벨이 오르면 삼성리워즈 포인트가 적립되니 얼른 서두르자!

주의할점이벤트 참여하기를 누른 후 약관 동의를 해야 포인트가 지급된다.

레벨 별 포인트 혜택을 보도록하자.



빅스비 레벨 2-5 까지는 레벨업당 삼성리워즈 포인트 20P를 받게된다.

레벨6-10까지는 삼성리워즈 포인트 50P를 지급!

11-15까지는 포인트 100P를 지급한다.

16-20까지는 삼성리워즈 포인트 500P를 지급한다.

21부터는 무려 1000P를 지급해준다.



너무나 꿀같은 이벤트이다.

모든게 현금처럼 쓸 수 있는 시스템이기 때문에 빅스비 이용자라면 놓치지 않았으면 한다.



위에서 설명했듯이, 각종 쿠폰으로 교환도 가능하고 제휴사 포인트도 전환이 가능하며 삼성페이 이벤트에도 참여가 가능하기 때문에 손해볼 것은 없다 생각한다. 이왕 본인의 핸드폰 기능도 알아간다 생각하고 필자도 포스팅을 마치고 빅스비의 레벨업을 할 생각이다.



미세먼지 알려줘, 등 날씨 알려줘 여러가지를 물어볼 수 있다.

필자가 제일 좋아했던 질문은

"비트박스 해줘" 라고 했는데 진짜로 비트박스를 하더라.



너무 웃겨서 배꼽찾느라 바빳다.

재미있고 유용한 기능이기 때문에 썩혀두기 아까우니 얼른 익혀두도록 하자.



다음은 유의사항이니 한번쯤 읽어보는것도 좋은듯 하다.


- 삼성페이, 삼성 리워즈 미 가입자는 이벤트 참여가 불가능하니 헛수고가 되지 않도록 미리 참고하자.

- 그리고 삼성페이와는 다르게 여기서 지급된 삼성리워즈 포인트는 유효기간이 6개월이다.

- 빅스비 경험치는 하루에 500XP까지밖에 쌓지못하니 욕심내서 많이 할 수 없다고 한다.



※ 도움글

[IT인터넷/프로그램TIP] - 페이스북 활동중 끄기 방법 사생활을 지켜요.

[IT인터넷/애드센스 및 블로그팁] - 파워블로거 되는법 꼭 학원을 가야하는 것일까?

[게임/모바일게임] - 인기 모바일게임 신작 사전예약! 모바일 MMORPG 기대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