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인터넷/컴퓨터

인터넷으로 돈벌기가 가능한 시대! 티스토리 운영정리

26분전 2018. 2. 4. 17:08
반응형

인터넷으로 돈벌기가 가능한 시대! 티스토리 운영


시간이 무척빨리간다는 생각을 한다. 그보다 집에서 앉아서 취미생활 즐기며 돈을벌수있는 시대가 얼마남지 않은것 같다.


지금도 큰 돈은 아니지만 약간의 부업개념으로 티스토리 블로그를 운영하면서 인터넷으로 돈벌기가 가능해진 시대이다. 간단하게 알아보도록하자.


※ IT/게임하는사장님 블로그를 찾아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블로그는 익스플로러 보다 Chrome(크롬)에 활성화 되있습니다. 

모바일보다 PC버전으로 보시는게 더욱 편리하고 좋은정보들을 한 눈에 볼 수 있습니다.

 

▶ 좋은정보라고 생각하신다면 공유하셔도 됩니다.<왼쪽 제일하단위치>

 

[IT인터넷/애드센스 및 블로그팁] - 티스토리 썸네일 누락현상 해결하는법

[IT인터넷/컴퓨터] - CPU발열관리하는법 온도낮추는 방법

[IT인터넷/컴퓨터] - PC성능 향상을 위한 부품 선택하기 게임성능 올리는법!




티스토리 블로그 정체가 무엇인가?


블로그 운영을 안하는사람이나 N블로그를 많이 하는사람들은 티스토리에 대해 모르는사람도 있을 것이고 운영방식 또는 어떤식으로 수익이 발생하는지 아무것도 모른다. 의심쩍은 사람들은 인터넷으로 돈벌기가 가능한가라고 생각하는데, 실질적으로 말하자면 가능은하다. 하지만 본업을 때려치우고 이것에만 매달리기엔 리스크가 굉장히 크고 한심한 짓이다. 소소한 월세, 아기 분유값, 기저귀값 등 기름값정도 벌 수 있지 않을까 싶다. 



어떻게 운영하냐에 따라 직장인 월급정도를 가져갈 수도 있지만 하루이틀해서 되는 일은 아니다. 모든지 돈 많이 버는것에 대해는 이유가 있다. 솔직히 한달에 월세,기름값,아기옷값 정도만 벌어도 생활면에서 엄청난 절약을 할 수 있는것이다. 하지만 티스토리 블로그를 운영하면서 하루하루 수익이 안나 그만두는 사람들이 널리고 널렸다. 단기간에 많은 수익이 났으면 우리나라 국민이 전부 부자가 됬을 것이다.


[IT인터넷/애드센스 및 블로그팁] - 구글 애드센스 확인은 모바일어플로!

[IT인터넷/애드센스 및 블로그팁] - 티스토리 애드센스 중간광고 넣는법 너무간단해



무엇으로 수익이 나는가?


인터넷으로 돈벌기는 티스토리 블로그를 운영하면서 구글 애드센스의 허가를 받게되면 내 블로그에 공식구글광고를 달 수 있다. 구글 애드워즈에 광고주들이 본인의 사업아이템을 배너형식,텍스트형식으로 만들어서 돈을넣고 신청하면 애드센스 합격한 사람 기준에서 그 광고를 검토 후 내 블로그에 적용 시킬 수 있다.


이제 관련글에 그 광고가 뜬다면 호기심을 자극하는 이미지의 광고를 독자들이 보고 클릭하거나 다운 등 여러가지 방법으로 수익이 창출되게 된다. 어려운일이 아니다. 내 블로그를 정성들여 좋은 컨텐츠로 구성해서 꾸준히 키워나간다면 방문자는 꾸준히 늘것이고 방문자가 늘어난다면 클릭확률도 훨씬 높아지는것은 당연한 일이다.



인터넷으로 돈벌기에서 가장 중요한 구글 애드센스는 애드고시라 불릴만큼 까다롭고 어렵다. 중도에 포기하는 분들이 널렸지만 필자는 글 20개정도에서 합격했다 2주정도 걸린듯하다. 밑에 팁을 줄테니 도움이 필요한 사람이라면 읽어보도록 하자.


[IT인터넷/애드센스 및 블로그팁] - 티스토리 애드센스 합격기준은??



어떤사람들에게 필요하고, 도움이 되는가?


티스토리 블로그는 N블로그보다 훨씬 자유롭기 때문에 활동하는데 걸리는게 별로없다. 정확한 컨텐츠로 꾸준히 이어간다면 사업하는 사람에게도 홍보효과에 많은 도움이 될 것이며, 아기때문에 따로 일을 하지 못하는 주부들, 포트폴리오 및 나만의 공간을 만드려는 학생들에게 굉장히 도움이 많이 된다.



한가지 중요한게 있다. 블로그를 돈보고 시작하면 절대 성공하지 못한다. 편안한 마음으로 돈 생각 없이 하다보면 차차 내 블로그는 알아서 크게 되있고 좋은컨텐츠로 작성하다보면 포스팅갯수도 쌓이고 좋은 블로그로 판별되어 재방문율도 높아지게 되있다. 인터넷으로 돈벌기가 힘든게 아니니 성급하게 생각하지말고 티스토리 블로그부터 만들어보자.


관련글

[IT인터넷/애드센스 및 블로그팁] - 티스토리 방문자 1000명 돌파 애드센스 수익관련?

[IT인터넷/애드센스 및 블로그팁] - 애드센스 광고수익 늘리기 광고종류를 늘리자.

[IT인터넷/애드센스 및 블로그팁] - 애드센스 관련된 광고링크 넣는법 본문내용과 비슷하게 하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