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인터넷/프로그램TIP

무료영상편집프로그램 다운로드 곰믹스로 초보탈출!

26분전 2018. 1. 4. 11:50
반응형

무료영상편집프로그램 다운로드 곰믹스

 

영상제작을 꿈꾸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퀄리티좋은 영상을 만들고 싶을것이다. 하지만 처음부터 유료로 사용하면서 익숙치 않은 프로그램을 만진다는건 당연히 부담되는 일이다.

 

초보자들이 쉽게할 수 있을만큼 연습해보고 나중에 더 고급스러운 영상편집프로그램을 사용해보는것이 좋다.

 

 

무료영상편집프로그램 곰믹스 다운로드

 

 

무료영상편집프로그램중 초보자들이 가장 쉽고 빠르게 익힐수 있는게 곰믹스이다. 인기도도 높으며 동영상 편집 1위라고 적혀있다. 네이버에 곰믹스를 검색하고 다운로드에 들어가면 위 사진과 같은 창이 열린다.

오른쪽 상단에 보면 빨간색 박스모양으로 체크해둔곳에 무료 다운로드를 누르고 다운로드를 받아주면 된다.

 

무료영상편집프로그램인 곰믹스를 다운받았으면 프로그램에 들어가서 내가 편집할 영상들을 1번에 파일추가를 누르고 넣어주면 된다. 2번은 장면넘김효과를 설정해주는 곳이다. 3번은 장면 점점사라지기 효과이며, 밑에 보면 인코딩 시작하기 전에 내가 저장할 폴더를 변경해주고, 확인을 해준다음 인코딩시작을 눌러서 만들어주면 된다.

 

※ 내 파일이 올라가지 않아요. 파일확장자가 MP4로 되있으면 안올라갑니다. 파일변환을 해주는게 좋습니다.

관련글

[IT인터넷/프로그램TIP] - 카카오인코더 다운로드 및 사용법, 파일변환하는법

 

 

상단에 소스 옆에 자막/이미지를 누르면 원하는 시간 초에 자막이나 이미지를 추가할 수 있는 탭이다. 나만의 멋진컨셉으로 자막도 만들어보고 적절한 이미지를 추가해서 퀄리티있는 영상을 만들어보도록 하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