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리그오브레전드

롤 시즌8 티모 룬 템,스킬트리 공략 버섯왕자~

26분전 2017. 12. 20. 10:09
반응형

롤 시즌8 티모 룬 템,스킬트리 공략

 

티모를 픽하면 예전에는 안좋은 인식으로 팀원에게 좋은 대우를 못받았지만 시간이 지날수록 많은 변화가 찾아왔다. 잘하는사람이 많아지면서 티모에대한 편견또한 사라지게 됬다.

 

하지만 팀에 티모가 있으면 승률이 낮아지는건 어쩔수 없나보다. 정말 잘하는사람이 아니고서야 운영법을 모르고 자기마음대로 움직이다보면 게임은 지게되있다.

 

롤 시즌8 티모 룬

 

 

도트데미지를 이용한 콩콩이 소환은 티모에게 가장 알맞는 룬이다. 지속적으로 싸울때나 견제할때도 매우 좋은평가를 받고있는 룬이다.

 

궁극의 모자는 버섯의 쿨타임을 줄여줄수 있다. 최대15%에 쿨감 40%까지 합치면 10~13초마다 버섯을 설치할 수 있어서 전보다 더 많은양의 버섯 설치가 가능하다.

 

깨달음은 내셔의이빨을 가지않은채 플레이할 시 쿨타임이 많이 부족한데 10레벨 10%감소는 꿀같은 룬이다. 내셔의 이빨을 가더라도 템트리상 쿨감 40%채우기가 쉽지않은데 보조역할을 한다.

 

 

폭풍의결집은 중후반에 나도모르는 딜이 나오기에 추천한다.

 

돌발일격은 은신이 있는 티모에게 좋다. 패시브에 은신후 공격하면 공속이 붙어있고 돌발일격의 마관까지 추가하면 더욱 강력한 데미지를 발산할 수 있다.

 

시야수집은 와드처치,챔피언처치 관여해서 추가적으로 주문력을 얻을 수 있기에 도움이 된다.

 

 

롤 시즌8 티모 템트리

 

 

티모는 AD/AP 골라서 갈수있지만 필자는 ap를 추천한다. 중후반단계에서 실명데미지가 마저템없는 원딜피 절반은 깎을 수 있으며 한두대 차이로 한타를 이기고 지고 갈리기 때문에 적원딜에게 실명넣는건 가장 치명적이다. 버섯을 밟고 죽을때 가장 희열을 느끼지 않는가? 데미지도 무시못하는 딜로 적에게 치명적인상태를 만들 수 있다.

 

 

그래서 필자는 AP티모를 자주한다. 아이템은 유동적이지만 총검대신 리치베인 가는날도 있다. 실명 평타하면 몸이약한 서포터나 원거리딜러는 대부분 죽을 수 밖에 없다. 적팀에 르블랑이나 신드라같은 AP누커 암살자가 있다면 존야를 가주는게 좋다. 한번더 어그로를 끌어서 실명한대라도 더맞추고 버섯하나라도 더 설치하면 최소1인분은 하기 때문이다. 적 하드탱커가 있다면 보이드를 가서 딜을 더 넣을 수 있고 정해져있는 템트리는 없다.

 

●관련글

[게임/리그오브레전드] - 롤 시즌8 탑 순위티어 캐리하는 챔피언

[게임/리그오브레전드] - 롤 미드 챔피언 티어순위 너도나도 캐리해보자

[게임/리그오브레전드] - 롤 시즌8 티어올리는 법 공개 Best 6 TIP

 

 

롤 시즌8 티모 스킬트리

 

 

스킬은 거의 비슷하게 고정인것 같다. 특수한 상황이 아니라면 E선마가 맞을 것이고 평타치러 가서 물려서 찢기는 상황이라면 Q선마를 하는게 좋다. 뭐 버섯을 16렙에 선마하는것도 있겠지만 상관은 없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