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리그오브레전드

롤 urf 우르프모드 좋은챔피언 눈싸움 맵에서 피요옹~

26분전 2017. 12. 19. 00:42
반응형

롤 urf 우르프모드 좋은 챔피언

 

많은 유저들이 소환사의 협곡맵에 질릴만할 때 쯤 찾아오는 U.R.F모드 이다. 우르프라고도 불리는데 우르프모드는 쿨타임이 80% 감소와함께 공속도 늘어나며, 마나소모없이 즐길 수 있기 때문에 롤 게임내에서 가장많이 사랑받는 게임모드가 아닐까 싶다. 

 

필자가 개인적으로 생각하는 우르프모드에서 챔프 순위(?)별은 아니고 좋은 챔피언을 소개해보려 한다.

 

 

포킹은 기본 베이스~

 

 

 

이즈리얼

이즈리얼은 포킹, 유동적인 스킬 템트리로 상대에게 농락시킬 수 있는 챔프다. 특히나 urf모드에서 마나무한에 쿨감이 80%라면... Q는 거의 무제한에 비전이동은 시도때도 없이 쓰게된다. 우르프에서 이즈리얼은 AP로 많이 가게된다. 그만큼 쿨타임도 짧기 때문에 w와 궁을 난사할 수 있다. 잡기도 매우까다롭고 내가 잡으면 재미있고 강하다.

 

 

르블랑

상대가 르블랑이 나왔다면 처치하는게 하늘의 별따는게 쉬울정도이다. 하는 사람마다 틀리겠지만 그래도 르블랑의 이해도가 있는사람이라면 잡기가 힘들다. W와 궁극기 활용으로 엄청난 농락을 당하고 죽게된다. 르블랑이 5데스 이상하는걸 보기 힘들정도니까..

 

 

제드

제드도 w스킬인 그림자가 사라질 때쯤 쿨타임이 도니까 매우 막막하다.. 라인에 서면 w-q 무지막지하게 날려서 피곤한 챔피언이다. 이또한 내가잡고 있다면 매우 좋을듯^^..

 

 

마오카이

마오카이는 좋다기보다 재미있다. 묘목쿨이 매우짧아 짧은시간에 엄청난양을 심을 수 있다. 상대 피가 없어지고 죽는걸 보면 쾌감을 말로 표현할 수 없다. 마오카이는 묘목암살로 가려면 ap로 가는게 좋고 ap로 굳이 안가도 탱커형으로 간다면 w-q-e가 쿨이 매우 짧기때문에 도주기 없는 챔피언은 마오카이w속박에서 벗어나지 못하고 죽는다.

 

 

트린다미어

트린은 별로 일것같다고 생각하는 사람이 많다. 하지만 E스킬 회전하는 도주기에서는 AP계수로 포함되어있다. 풀AP템으로 맞추고 상대에게 계속 E로 추월하면서 스치기만해도 몸약한 챔피언은 사라진다. 게다가 죽지않는 궁까지 갖고 있으니 안성맞춤이다. 트린다미어가 나온다면 닷지하지말고 플레이 해보길.

 

 

알리스타+블리츠크랭크

요건 환상의 궁합.

블리츠가 끌면 알리스타는 수없이 쿵쾅을 하게 된다. 적 챔피언이 점멸쓰고 도망가면 블리츠는 다시 그랩을 할테고 알리스타는 계속 쾅쾅 거리면 빠져나갈 수 없는 늪이 된다.

 

 

티모

티모는 조금만 버틴다면 맵전체를 버섯농장으로 만들어 버린다. 쿨타임이 매우 줄어들기 때문에 적이 렌즈없이 못돌아 다닐 정도로 심하게 설치 할 수있다. 심지어 탑라인전에서는 적정글이 진입을 못할정도로 설치가 가능하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