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인터넷/애드센스 및 블로그팁

티스토리 애드센스 중간광고 넣는법 너무간단해

26분전 2017. 12. 4. 04:38
반응형

티스토리 애드센스 중간광고 넣는법

 

티스토리 하는사람 중 애드센스 광고 때문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사람이 있을 것이다. 필자도 몇년전 티스토리랑 많이 달라져서 광고 때문에 많이 힘들었지만 여기저기 공부하다보니 능숙 해졌다. 예전에는 플러그인 활용도가 적었는데 요즘에는 티스토리 애드센스 광고넣는 법도 매우 간단하고 쉬워진듯 하다. 일단 제일 기본적인 플러그인에 상하단, 모바일 반응형은 다 했을거라 생각한다. 티스토리 애드센스 중간광고 넣는법에 대해서 알아 보도록 하자.

 

 

 

[IT인터넷/애드센스] - 티스토리 애드센스 합격기준은??

 

 

 

원하는 유형의 광고 코드를 가져온다.

 

 

광고이름을 넣는 위치마다 설정해준다. 나중에 알아보기 쉽게 필자는 가로길쭉 중간 디플(디스플레이)이라고 저장해 두었다. 코드를 복사하고 내가 포스팅하려는 글에 들어가서 HTML에 삽입해주면 된다.

 

 

글쓰기 들어가면 우측 상단에 네모난 박스 HTML 이 적혀 있을 것이다. 체크를 해주면 본문창이 HTML창으로 바뀐다.

 

 

광고코드를 복사했다면 본인이 원하는 위치에 붙여넣기만 해주면 된다. 여기서 주의할 점은 글과 잘 어울리게 배치하는게 좋다. 광고가 잘 나오고 있는지 미리보기로 확인 할 수있다. 내가 올린 애드센스 광고가 웹 페이지를 표시할 수 없습니다. 라고 뜨는경우가 있다. 광고가 뜨기까지 5~10분 길면 20분정도가 걸린다. 코드가 잘못됬다거나, 배치를 잘못시킨게 아니니 걱정하지말고 기다리기만 하면 해결되는 문제다.

 

 

자주하는 질문

 

1. 애드센스 광고와 텍스트 사이간격이 너무 좁다.

= 위 사진에 보면 <P>&nbsp;</P> 이게 보일 것이다. 한줄 띄울수 있는 코드이니 적절히 사용해 주자.

애드센스 광고와 텍스트의 거리가 멀다면 부자연스럽고, 너무 가깝다면 독자에게 안좋은 이미지를 줄 수 있다.

한 줄 정도가 적당한 것 같다.

 

2. 동기, 비동기가 무엇인가?

= 동기는 독자들이 봤을 때 렉이 걸린것 처럼 조금 늦게나오며, 광고 단가가 높다.

비동기는 그 반대다. 독자들이 봤을 때 바로 나오지만 단가가 낮다.

 

여기까지 티스토리 애드센스 중간광고 넣는법 이었습니다.

반응형